신체적·정신적 이유로 원활한 일상생활과 사회활동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활동지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, 장애인의 자립생활과 사회참여를 증진시킨다.
세부사업명 | 대상 | 기간ㆍ횟수 | 서비스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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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원사 간담회 |
활동지원사 |
연 2회 |
◯ 활동지원사 고충처리 및 해결방안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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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원사 보수교육 |
활동지원사 |
연 5회 |
◯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전문지식 제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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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담인력 교육(연수) |
전담인력 |
상시 |
◯ 전담인력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참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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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담인력 내부회의 |
전담인력 |
월 2회 |
◯ 월 2회 사례회의 및 업무 회의 실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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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서비스 만족도 조사 |
서비스이용자 |
연 1회 |
◯ 서비스 이용에 따른 만족도 조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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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원사 근무 만족도 조사 |
활동지원사 |
연 1회 |
◯ 활동에 따른 근로 만족도 조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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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원사 송년회 |
활동지원사 |
연 1회 |
◯ 한 해의 마무리 및 노고치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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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원사 힐링어게인 |
활동지원사 |
연 1회 |
◯ 활동지원사의 힐링 시간 제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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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원사 복지증진사업 |
활동지원사 |
월 1회 |
◯ 활동지원사 복지증진 물품 제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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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파송 |
서비스이용자 활동지원사 |
상시 |
◯ 1:1 활동지원서비스 파송(월 14,300시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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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연계 |
서비스이용자 활동지원사 |
상시 |
◯ 신규이용자 및 신규활동지원사 연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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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원사 출근보고 |
활동지원사 |
상시 |
◯ 주 1회 이상 활동 내용 및 특이사항 보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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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교육 |
신규교육 |
서비스이용자 |
상시 |
◯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제공 |
보수교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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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니터링 |
서비스이용자 활동지원사 |
상시 |
◯ 유선, 방문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활동확인 |